일본여행

Japan Winter Snow

[Japan Winter Snow]

 

January 2018 년 도쿄에서 1 월 22 일 폭설이 도심에서 4 년 만에 적설량이 20 센티미터를 초과 철도의 전화가 흐트러지고 귀가하는 사람 역은 넘쳐 혼란. 하지만, 다음날은 푸른 하늘입니다 쾌청. 도쿄는 흥분 할 정도의 아름다운 설경이되었습니다. 그래서 도쿄역, 황궁, 신주쿠 교 엔의 설경을 소개합니다.

 

촬영 2018 년 1 월 22 일, 도쿄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수도권에서는 점심 무렵부터 폭설이 기상청은 도쿄 23 구에 폭설 경보를 발표했다. 2014 년 2 월 이후로 도심에서 4 년 만에 적설량이 20 센티미터를 초과 수도 고속도로 터널에서 다수의 차량이 붙어. 고속도로 통행 금지가 이어 일반 도로에서도 대정. 또한 귀가 러쉬와 겹치는 시간대가 눈에 철도 지연도 눈에 띄고, 역도 혼란. 또한 눈의 영향으로 주먹밥과 빵이 편의점에서 사라지는 등 물류도 지연됐다.

제작 : January 2017 겨울 일본에서 밖에 볼 수없는 아름다운 풍경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눈이 내린 뒤의 설경은 마치 수묵화와 같은 세계에서, 또한 밤에는 라이트 업 된 설경 등 겨울 만의 즐거움이 있습니다. 그런 국내의 설경과 눈 축제를 모아 일본의 정취를 느낄만한 설경을 소개합니다.

 

 

촬영 : December2016 야경의 아름다움으로 알려진 요코하마시의 요코하마 미나토 미라이 지역은 요코하마 관광에 빼놓을 수없는 곳. 넓은 하늘이 퍼지기 운하와 요코하마 랜드 마크 타워의 고층 건물, 심지어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이 아름답게 장식합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것이 요코하마 아카 렌가 창고. 큰 나무와 함께 본고장 독일과 같은 ‘크리스마스 마켓’이 등장. 또한 밤에는 바다 쪽에서 야경을 즐길 수있는 투어 선박 취항하여 더욱 환상적인 밤을 연출 해줍니다.

 

 

촬영 : December2016 도쿄의 겨울을 물들이는 풍물이 도쿄만을 바라 볼 수있는 절호의 로케이션에서 즐길 수있는 오다이바의 야경 네이션과 12 월의 풍물이 된 “오다이바 레인보우 불꽃” 또한 도내에서는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의 가로수가 계속됩니다.

 

촬영 : February2016 동북의 눈 축제 ‘아이즈 그림 양초 축제」, 「히로사키 성 눈 등롱 축제」, 「나마 시바 등 축제」를 소개. 동북 사람들은 겨울을 즐기는 것을 알고있다. 심신하게 쌓이는 눈을 이용하여 설상을 만들고 즐기고, 밤에는 눈 등롱 등 환상적인 불빛 축제 더하는. 또한 전통이 살아 숨쉬는 축제도 많이, 백은의 세계에서 선명하게 불이 켜지. 전통의 무게와 순수한기도가 눈 축제를 보는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촬영 : February 2016 2 월의 동북은 아직도 설경의 풍경이 펼쳐집니다. 그런 겨울의 설경은 정취 깊은 다른 곳에서는 볼 수없는 독특한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겨울의 가치 동북의 아름다운 눈 명소를 소개합니다.

 

February2016 아키타 현 요코 테시에서 400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물 하나님을 모시는 정월 대보름 행사로 개최되는 ‘요코 테 가마쿠라 ” 가마쿠라 가운데는 네모 난 눈 벽을 만들고 그 안에 소나무 장식과 금줄 등을 넣고 신주와 떡을 차려에서 물 하나님의 신단을 만든다. 안에 든 초등학생이나 중학생의 아이들이 “들어가 丹瀬 (가마쿠라에 들어가십시오)”라고 말하면서, 행인에 식혜와 떡을 행동. 그런 설국의 소박한 축제를 소개합니다.

 

December2015JAPAN 크리스마스 BGM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12 월의 도쿄는 빛의 조명으로 아름다운 불빛 거리에 장식된다.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것이 오 테마 치에서 마루 노우치 일루미네이션과 24 일부터 도쿄역의 라이트 업이나 역 야 에스 입구 2 층의 일루미네이션 더 KITTE 크리스마스 트리 등 풍부. 롯폰기에서 롯폰기 힐 즈나 도쿄 미드 타운의 야경도 항례로 즐길 수있다. 미드 타운 잔디 광장에 입체적인 밤하늘을 표현하는 스타 라이트 가든을 비롯해 LED 라인을 사용하여 빛과 소리의 일루미네이션 등 다양한 일루미네이션이 “새로운 놀라움과 감동을 제공하며, 규모는 작지만 아름다움은 카 렛타 일루미네이션도 놓칠 수 없다.

 

촬영 : 2015 년 2 월. 기후현 시라카와 고와 도야마 현의 고카 야마 (스가 누마 취락과 아이 노 쿠라 취락)은 갓 쇼즈 쿠리 마을로 1995 년 12 월 유네스코 세계 유산 (문화 유산)에 등록되었다. 겨울의 눈 쌓인 마을과에서 갓 쇼즈 쿠리는 겨울은 외계에서 닫힌 같은 백은의 세계로 바뀌고, 갓 쇼즈 쿠리 마을이 1 미터 이상의 폭설에 덮인 모습은 마치 수묵화처럼. 폭설 지대 특유의 기후에 대응하기 위해 만들어진 선인들의 지혜와 궁리가 지금도 계승되고 있으며, 일본의 원 풍경이 보인다. 또한 눈의 양에 따라 1 층이 눈에 묻혀 버릴 수도 있기 때문에 만일의 경우에는 2 층에서 출입 할 수 있도록 문이 붙여져있는 건물도 정도로 적설량이 2 미터를 초과 할 도 폭설 지대. 갓 쇼즈 쿠리 마을의 라이트 업도 1 월 하순부터 2 월 상순 주말에는 많은 관광객과 사진 작가로 혼잡 할 정도로 활기를 보인다.

 

2014 년 12 월 촬영 Tokyo Night view 도쿄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의 인기 거리 “롯폰기 힐즈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 「오모테 산도 일루미네이션」 「마루 노우치 일루미네이션」등 3 곳을 소개합니다. 드라이브하면서 도쿄의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