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Japan Spring 桜花

[ , はる ]

 

April 2017 년 花見山는 후쿠시마시에 초봄에 매화, 여러 종류의 사쿠라, 개나리, 복숭아, 노망, 목련 등 붉은 백도 황 홍색의 꽃들이 그야말로 백화 요란 피는 여행 팬들에게도 인기의 꽃 명소입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사진 작가 인 故 아키야마 庄太郎 씨가 “후쿠시마에 도원경있다”고 매년 방문했던 곳으로도 알려져 꽃나무 재배 농가가 선의로 개방하고 있다는 사유지 공원. 주변에는 벚나무와 꽃들도 많고 바로 하이킹 기분으로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촬영 : April 2017 “꽃 보라 (벚꽃 눈보라)”는 벚꽃의 꽃잎이 눈보라처럼 혼란 흩 날리는 것을 말합니다. 일본에서는 예로부터 ‘꽃’의 한 마디가 특히 하이쿠와 단가의 세계에서는 ‘벚꽃’을 의미하는 것으로보고되고 있습니다 특히 “꽃 보라”라는 경우에는 만개 한 벚꽃이 눈보라처럼 날리는 모습을 말합니다. 벚꽃의 계절에는 꽃이 지나고 꽃 보라 장면에는 많은 사람들이. 지는 꽃에 감동합니다. 이번에는 千鳥ヶ淵, 아스카 산, 石神井川 신쥬쿠 교 엔의 꽃 보라를 소개합니다.

 

촬영 : April 2017 JAPAN 우에노 공원은에도 성의 진호의 사원으로 지어진간에이지에 벚꽃이 심어진 것이 시작이다. 이후 우에노의 산 벚꽃의 명소가 된 것은 연호 연간 (1624 ~ 1644 년)부터 경내가 개방되어 현재는 원내에는 우에노 동물원 포함하면 약 1200 그루의 벚나무가있다. 총 면적 약 53 만 평방 m의 넓은 공원 일대에는 왕 벚나무를 중심으로 오오칸자쿠라, 산 벚나무 등의 벚꽃이 일제히 피는. 꽃시에는 등롱의 불빛 아래에서 변두리 정서가 가득한 연회 광경 등 벚꽃 구경을 즐길 수있다.

 

촬영 : February2017 “미나미 이즈 · 미나미의 벚꽃과 유채 꽃 축제 ‘이즈 반도의 최남단에 위치한 미나미 이즈 마치에있는 下賀茂 온천을 흐르는 아오노 강 양안에 걸쳐 계속 사쿠라 가로수와 유채화가 아름답게 피는. 이 축제는 1999 년부터 시작한 이벤트. 아오노 강가의 양안에 4.2km에 빨리 피는 카와즈자쿠라 800 개와 나노 하나가 만발하고 밤에는 라이트 업 된 밤 벚꽃 구경도있다. 또한 시모다 온천 가까이에있는 히노 지역에서는 나노 하나가 주역이되어 광대 한 1.5 헥타르 꽃밭도 등장. 거기에 일반 공모 중에서 선택된 1 쌍의 커플이 유채화 꽃밭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광경을 견학 할 수있다.

 

촬영 : February2017 이즈의 온난 한 기후와 빨리 피는 특색을 살려 매년 2 월 초순부터 개화하기 시작해 약 1 개월을 거쳐 만개. 이 벚꽃은 혼슈에서도 빨리 피는 종류로 분류되어 더욱 만개를 오래 유지할 수 특징. 몇 년 전까지는 무명의 카와즈자쿠라도 지난 몇 년 동안 전국에 침투하여 동네에는 8000 개의 카와즈자쿠라이 핀다. 축제 기간 동안 200 만명 정도가 방문하는 명소가됐다. 또한 라이트 업도되어 밤 벚꽃 구경도 즐길 수있다.

 

촬영 : April2016 도쿄의 벚꽃 명소의 벚꽃 명소는 바로 도시 특유의 아름다움이있다. 도쿄 미드 타운, 롯폰기 힐스, 아크 힐즈과 나름대로의 빌딩 특유의 벚꽃을 즐길 수있다. 또한 젊은이들에게 인기가있는 메구로 강의 벚꽃에 삼대 벚꽃의 하나의 우에노 공원. 하지만 가장 아름다운 것이 후치에서 이웃의 기타노 마루 공원을 포함한 경관. 벚꽃 나무의 크기와 훌륭한 가지 모양과 꽃의 붙이는 방법은 바로 빼어난 훌륭함. 또한 도심이며, 교통편의 좋은 점이나 오 테마 치에서 가까운 것도 있고, 도쿄에서는 대표적인 벚꽃 명소에서 벚꽃의 아름다움은 보이지 않는 세계를 보여준다.

 

촬영 : April2016 봄의 교토의 벚꽃 관광 명소를 모아 소개. 지수 앵의 명소 인 반 나무 길, 평안 신궁, 교토 부립 식물원, 原谷 원을 소개합니다.紅枝垂을 비롯한 300 개나 피는 것이 「헤이안 진구 ” 뜻밖의 명당이 「교토 부립 식물원 ” 원내에는 약 200 개의 사앵, 소메이요시이 핀다. 또한 衣笠山 뒷편에있는 개인 소유의 桜園 “原谷 원 ‘은 200 개 이상의 홍 지점 수직이 하늘에서 쏟아진다. 바로 교토에서만 맛볼 수있는 앵의 묘미를 즐길 수있다.

 

촬영 : April2015 벚꽃도 아름다운 히로사키 벚꽃 축제 (디스 일본). 아오모리 현 히로사키시에있는 공원은 넓이 약 49.2ha 도쿄돔 10 개분 이상의 부지에 삼중의 해자와 토담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6 개의 구오으로 구성되어있다. 현재의 천수각은 문화 8 년 (1811)에 재건 된 히로사키 성 사료관으로 번의 사료를 전시하고 당시의 정취를 떠올리게한다. 공원의 벚꽃은 쇼 토쿠 5 년 (1715), 서쪽 구오에 25 그루의 벚나무를 심은 것이 처음 전해진다. 현재의 사쿠라는 메이지 유신 후 황폐의 성을 보았다 구 번사가 조금씩 심어 가고, 옛 모습을 되 찾으려 대부분은 메이지 이후에 심어진 것. 천수각을 중심으로 왕 벚나무를 비롯하여 수양 벚나무, 겹 벚나무 등 약 50 종 2600 그루의 벚꽃이 만발 봄은 많은 인파로 붐빈다.

 

촬영 : April.2015 봄 만개의 벚꽃 풍경을 부유하는 수정 구슬. 아름다운 벚꽃 풍경을 볼에 모아 환상적으로 소개. 공중을 날아 춤추는 이상한 벚꽃 구슬의 영상을 차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촬영 : April2015 세계 유산으로 벚꽃의 명소 요시노는 눈 천개 벚꽃으로 알려진 연산의 북쪽 끝에서 남쪽으로 8 킬로미터 이어지는 능선. 슈 겐도 사원 등에 남북조 시대의 유적지도 많아, 2004 년에는 요시노 산을 포함한 ‘기이 산지의 영지와 참배 길’이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인정되었다. 옛날부터 벚꽃의 명소로 알려져 실로 산 벚나무를 중심으로 약 200 종 3 만여 그루의 벚꽃이 심어 져있다. “한눈에 천 그루 보이는 럭셔리”라는 뜻으로 “한눈 천 개 ‘라고도한다.

 

촬영 : April.2015 도쿄 • 신주쿠 구에 위치한 신주쿠 교 엔의 광대 한 부지에는 65 종 1300 그루의 특색 넘치는 벚꽃이 핀다. 종류에 따라 개화기가 다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다양한 벚꽃을 즐길 수있는 것이 특징. 3 월 하순 ~ 4 월 상순에는 약 420 그루의 왕 벚나무 4 월 상순 ~ 4 월 하순에는 약 20 종 500 그루의 벗나무가 갯수도 많은 추천. 특색 넘치는 꽃을 즐길 수있는 것이 매력으로, 광대 한 원내에는 일본 정원, 영국 풍경 식 정원, 桜園 지 등 볼거리도 많고. 또한 넓은 잔디밭이 기분 좋다.

 

촬영 : 2014 년 4 월 26 일 벚꽃 눈보라도 볼 수 후쿠시마 현 아이즈 와카 마츠시에있는 鶴ヶ城의 성내에는 약 1000 그루의 왕 벚나무가 화려하게 핀다. 특히 해자 주변에는 벚꽃길이 이어 해자의 수면에 비치는 모습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그런 속에서 벚꽃 눈보라는 바로 최고의 꽃놀이 말할 수있을 것입니다.

 

TOKYO JAPAN 촬영 : 2014 년 4 월 도쿄에서 벚꽃의 꽃놀이로 유명한 우에노 공원은에도 성의 진호의 사원으로 지어진간에이지에 벚꽃이 심어진 것이 시작이다. 이후 우에노의 산 벚꽃의 명소가 된 것은 연호 연간 (1624 ~ 1644 년)부터 경내가 개방되어 현재는 원내에는 우에노 동물원 포함하면 약 1200 그루의 벚나무가있다. 총 면적 약 53 만 평방 m의 넓은 공원 일대에는 왕 벚나무를 중심으로 오오칸자쿠라, 산 벚나무 등의 벚꽃이 일제히 피는. 벚꽃의시기에는 등롱의 불빛 아래에서 변두리 정서가 가득한 연회 광경 등 벚꽃 구경을 즐길 수있다.

 

촬영 : 2013 년 5 월 10 일. 지금도 벚꽃길과 무사 저택 거리가 남아있는 가쿠 노 다테는에도 시대에 사타케 번의 支藩가 놓인 마을. 각 집과 대지의 수양 벚나무는 지금부터 350 년 전, 교토에서 맞이한 공주님의 혼수 속에 있던 3 그루의 묘목이 처음. 그것이 바탕이되어 오랜 세월을 거쳐 오늘날까지 남아 “가쿠 노 다테 수양 벚나무 ‘가 된 것으로 알려져있다. 수령 300 년 이상의 고목을 포함한 동네에는 약 400 개 있으며, 162 개 나라의 천연 기념물로 지정되어 화려하게 만발. “미치 노쿠의 작은 교토 ‘라고 불리는만큼, 거리가 부케 야시키의 검은 판자 담이 이어에도 시대의 성시에 타임 슬립 한 것처럼 걸어 즐길 수있다. 벚꽃은 수양 벚나무로, 나무가 큰 것이 특징.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