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치바의 여행지

나리타 공항이 있는 치바 현은 도쿄의 근교에 있으면서 체험, 먹거리, 쇼핑시설 등의 일본의 매력적인 요소가 가득한 지역입니다. 치바에서는 산과 바다가 풍부한 자연을 즐기거나, 역사가 있는 거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산물 등의 먹을거리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도 매우 많습니다. 일본에 오신다면 도쿄에서 가까운 치바까지 발을 뻗어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기서는 그런 치바를 즐기는 여행방법을 소개합니다.

현청소재지는 지바 시이고, 북쪽으로 이바라키현, 북서쪽으로 사이타마현, 도쿄 도와 인접한다. “치바 현”이라고도 표기한다.

또한 도쿄 만을 사이에 두고 가나가와현하고도 접하고 있다. 가나가와 현과는 원래 기사라즈 시와 가와사키 시, 훗쓰 시와 요코스카 시를 잇는 배편으로 연결되어 있었으나, 1997년에는 도쿄 만을 건너 기사라즈 시와 가와사키 시를 연결하는 유료도로 “도쿄 만 아쿠아라인”이 개통되었다.

행정 구역은 남북으로 길고, 북서부는 도쿄 대도시권에 포함되며, 위성도시로서 주택개발이 활발한 반면에 배(생산량이 일본에서 제1위임), 포도와 같은 과일, 순무, 파와 같은 야채가 생산되고 있으며, 노다 시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간장 제조 회사 깃코망 본사가 있다.

북동부는 나리타 국제공항이 입지하고, 한편 고구마, 수박, 땅콩 등이 생산되는 농업 지역이며 또한 조시 시는 어업 기지인 동시에 간장 산지로서 유명하다. 남부는 보소 반도라고 불리며 태평양을 접하고 쿠로시오 해류의 영향으로 기후가 온난한 지역이다. 여름에는 많은 해수욕장이 개설되고, 겨울에는 피한지로서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한다.

또한 우라야스 시에서 훗쓰 시까지 이어지는 도쿄만 연안지역에서는 바다 매립지에 공업지역이 형성되고 제유소, 화력 발전소, 제철소 등이 입지한다. 이 지역의 서쪽인 우라야스 시에는 도쿄 디즈니랜드가 있다. 대표 애니메이션 《역시 내 청춘 러브 코메디는 잘못됐다》의 무대이다.

특이하게도 현의 경계가 전부 에도가와 강과 도네 강으로 둘러싸여 육로로는 출입이 불가능한 섬이다.

 

도쿄 만에서 보소 반도의 지바현에 위치하고 요코하마, 니코 기리 산, 또는 일본의 노 코기 리야 마에 대략 직면 해 있으며, 니혼 지 (Nihonjiji)가있는 330m 높이의 산입니다. 1300 년 전에 창건 된 Nihon-Ji Temple은 관동 지역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이며 일본의 유물 중 가장 중요한 것으로 1920 년에 창건 된 가꾸기 가문의 높이 30m, 자비의 불상 (1966 년), 1,500 개의 동상 불교 제자 (rakan)와 마지막으로, 산에서 1780 년에 새겨진 31m 높이의 Daibutsu (큰 불상) Nihon-Ji의 왕관 보석.

 

Chiba Castle – 千葉 城 (Chiba Castle – 千葉 城) : 도쿄와 치바시, 치바 성 또는 이노 하나 조로부터 좋은 시간을 보내고 1126 년 Chiba Tsuneshige가 건설했습니다. 그는 소마 지구의 최초 ‘총잡이’행정관이었으며 지바 지구의 동일한 지위로 옮겨졌습니다. 여러 세기 동안 지바 (Chiba) 족은이 성에서이 지역을 통치했습니다. 그리고 1455 년 치바 가문의 친척 인 마쿠 와리 야수 타네가 그들을 공격하고 격퇴하여 성곽의 종말을 낳았습니다. 그의 계보 덕택에 마쿠 와리 야스 타네는 치바 가문의 이름을 이어 받아 인근 사쿠라시에 혼사 쿠라 성 (Honsakura Castle)을 건설하기로 결정하여 지바 (Chiba) 최초의 성을 폐허로 만들었다. 지바시는 지바 성을 새롭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세컨드 라이프에 전하기로 결정한 것은 1967 년뿐이었습니다. 1126 년에 지어진 최초의 성곽과는 거리가 멀어졌지만 지금은 도시의 공식 민속 박물관으로 두 배가됩니다.

 

치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관광객들을 위한 완벽한 가이드

 

치바 오노가와 사와 라 – 사원 – 4K Ultra HD : 나리타 공항, 사와 라 거리, 가토리시의 오노 강에서 15km 떨어진 치바 중심부에 위치한이 호텔은에도 시대의 여러 건물과 시간을두고 얼어 붙은 것처럼 보입니다. 다른 많은 잘 보존 된에도 시대 거리와 마찬가지로, 사노 (사와라)에는 오노 강 (Ono River)과 많은 배들이에도를 오가며 상품을 운송하는 사업으로 번창했던 전 상인들의 집이 많이 있습니다.

 

 

가토리 신사 – 香 取 神宮 – 4K Ultra HD : 가토리 신사는 주전 643 년에 창립되었으며, 나리타 근처 치바에 있습니다. 신사이며, 간토 지방을 중심으로 약 400 여개의 가토리 신사가 모셔져 있습니다. 후 쓰무 시노 코토 신을 모신 가토리 신사는 일본의 사무라이가 시작된 이래로 중요하고도 매우 유명한 신사였습니다.

 

 

Related Articles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