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도쿄 – 시부야

시부야 구(일본어: 渋谷区)는 일본 도쿄도에 있는 특별구의 하나이다.

“시부야”라는 이름은 또한 도쿄에서 가장 분주한 역 중 하나인 시부야 역 주변의 중심 업무 지구를 가리키기도 한다. 시부야는 특히 젊은이들에게 패션의 중심지로 불리며 주요 유흥가이다.

1885년에 야마노테 선의 개설로 시부야 구는 도쿄 남서부의 철도의 종점으로써 발흥하기 시작하였고 주요 상업과 오락의 중심지가 되었다. 시부야 구는 1889년에 촌이 되었고 1909년에 정이 되었으며 1932년에 도쿄 시의 구가 되었다가 1943년에 도쿄 도의 구가 되었다. 현재의 특별구는 1947년 3월 15일에 성립되었다.

시부야 구에서 가장 잘 알려진 이야기 중 하나는 충견 하치에 관한 이야기이다. 이 개는 1923년부터 1935년까지 매일 시부야 역에서 주인을 기다렸으며 전국적으로 유명 인사가 되었다. 하치코의 조각상이 역 주변에 세워졌고 하치코 광장은 이 지역에서 가장 인기있는 만남의 장소가 되었다. 시부야 구의 요요기 공원은 1964년 도쿄 올림픽의 주요 개최지 중 하나였다.

시부야 구는 지난 30년간 젊은이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장소였다. 몇 개의 유명한 패션 백화점이 시부야에 있다. 시부야 109는 시부야 역 주변의 주요 쇼핑센터로 특히 갸루 문화의 기원지로 유명하다. 최신 패션의 장소가 시부야부터 하라주쿠, 오모테산도, 센다가야까지 북쪽으로 뻗어있다. 1990년대 후반에 시부야 구는 일본의 IT산업의 중심지로 불리게 되었다.

 

2000년 초 아키하바라는 전자 제품, 컴퓨터 부품, 카메라 등을 구입할 수있는 세계 최고의 장소 였지만 거의 20 년이 지난 지금 아키하바라는 예전의 유령 일뿐입니다. 물론 당신은 아직도 거기에 흥미로운 것들을 찾을 수 있지만, 당신이 갈 수있는 장소의 선택은 좋은 60 %로 잘렸다. 우리가 쇼핑하기 위해 사용했던 멋진 상점의 대부분은 사라졌고 현재 온라인으로 판매되거나 Duty Free 매장이라는 저렴한 여행용 트랩의 무서운 수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키하바라는 평생 잊지 말아야 할 장소이지만 최신 카메라를 가지고 놀거나 제품을 비교하기 위해 요도 바시 (Yodobashi) 아키바 (Akiba)를 가끔 산책하는 것 외에도 일본의 상품 거래는 이제 Amazon.jp 또는 카카 쿠 (Kakaku)에 있습니다.

 

 

도부 겐카는 시부야 북쪽의 시부야 109 번지를 가로 지르는 유명한 거리 북쪽에 길게 늘어선이 자카야 (izakayas), 가라오케 바 (karaoke bars) 및 거의 모든 종류의 레스토랑으로 유명합니다. 밤에 매우 인기가있는도 겐 자카 (Dogenzaka)는 시부야 (Sibuya)의 장난 꾸러기 지역으로 안내하여 많은 “성인”중심의 상점과 사랑 호텔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시부야의 중심부에는 상징적 인 109 빌딩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109 세는 일본의 십대 문화의 성전으로, 각 층에는 작은 패션 중심의 소매점이 있습니다. 2000 년대에 일본의 여학생들이 매우 짧은 스커트, 느슨한 튜브 양말과 무거운 메이크업 및 스프레이 탄을 특징으로하는 학교 유니폼을 기반으로 한 복장을 착용하는 무거운 코갈 (Kogalaru) 하위 문화로 유명했습니다. 현재 시부야 109는 좀 더 보수적이지만, 10 대 소녀가 평생 동안 한 번 방문해야하는 쇼핑몰로 여전히 간주되어 도쿄의 최신 패션 트렌드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또한 Tokyu corporation이 소유 한 109라는 이름은 건물 소유 회사 인 Tokyo라는 이름에서와 같이 10이 TO를 의미하고 9가 KYU (일본어) 인 단어 놀이의 결과입니다.

 

 

 

 

 

 

 

Related Articles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