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닛코

닛코 시(日光市)는 일본 혼슈 도치기현에 있는 시이다. 도쿄에서 북쪽으로 약 140km, 도치기 현도 우쓰노미야 시에서 서쪽으로 약 35km 떨어져 있고 도쿠가와 이에야스의 능이 있는 닛코 동조궁과 767년에 세워진 후타라산 신사가 있는 일본과 해외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목적지이다. 이 지역에는 또한 많은 유명한 온천들이 있다.

도시 중앙에 닛코 국립공원이 있다. 예로부터 일본에서는 “닛코를 보기 전에 훌륭하다고 하지 말라”는 말이 있다. 이미 8세기부터 불교사원이 세워졌다. 1616년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세상을 떠나자 동조궁을 건립하고 1617년 그의 유골을 이곳에 안장했다. 그의 손자 도쿠가와 이에미쓰가 안장된 대유원(大猶院)도 유명하다. 동조궁, 대유원 등의 영향으로 오늘날에도 동조대권현(東照大権現:이에야스)에 대한 존경 의식이 강하다.

통합 후의 닛코 시는 도치기 현의 북서쪽의 광대한 농촌 지역을 포함해 면적도 1,449.87km²로 늘어났다. 이것은 일본에서 다카야마 시, 하마마쓰 시에 이어 세 번째로 넓은 것이다.

주젠지 호와 게곤 폭포, 닛코 식물원이 있으며, 도시의 많은 산과 폭포는 수력 발전의 중요한 자원이 된다. 이 지역은 또한 구리, 알루미늄, 콘크리트 등을 채굴한다. 닛코의 날씨는 도쿄와 가까이 있기는 하지만 오히려 홋카이도와 비슷하다. 이러한 이유는 닛코 시의 고도 때문이다. 닛코의 연평균 기온은 7 °C 이고 가장 더운 달에도 22 °C까지 밖에 안 오르고 가장 추운 달에는 -8 °C까지 떨어진다.

NIKKO ‐SPRING‐(春)

NIKKO ‐SUMMER‐(夏)

NIKKO ‐AUTUMN‐(秋)

NIKKO ‐WINTER‐(冬)

 

Related Articles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