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시라카와고 합장촌

시라카와고는 기후현 의 쇼가와 유역의 호칭이다.
오노군 시라카와촌과 다카야마시와 키요미의 일부에 해당하며, 시라카와 마을을 “아래 시라카와 고”다른 사람을 “위 시라카와 고 ‘라고 부른다.

오늘은 시라카와 촌만을 가리키는 것이 많다. 시라카와 고의 오기 마치 지역 은 갓 쇼즈 쿠리 마을로 알려져있다. 독특한 경관을 이루는 취락이 평가되어
1976 년 중요 전통적 건조물 군 보존 지구 로 선정, 1995 년 에는 고카 산 ( 아이 노 쿠라 지구 , 스가 누마 지구 )과 함께 시라카와 고와
고카 야마의 갓 쇼즈 쿠리 마을 로 유네스코 의 세계 문화 유산에 등록 된 시라카와 고 싸리 도시 지역은 지금도 실생활의 장으로 사용되고있는 곳에 가치가 있고 그것이 다른 지역의 갓 쇼즈 민가 취락과 다른 점이다. 세계 유산 시라카와 고 갓 쇼즈 쿠리 저장 재단 ‘등이 그 보존에 임하고있다.
매년 2 월경 주말에는 야간 라이트 업이 이루어진다.

세계 유산에도 등록되어있는 시라카와고 합장촌은 일본의 옛 풍경을 느낄 수 있는 관광 스팟이다. 겨울이 되면 하얀 눈이 집과 밭 등 일대 경치를 감싸안아 환상적인 은빛 세계로 변하며 낮에는 빛이 반사되어 눈부시게 반짝반짝 빛나며 환상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또한 매 년 눈으로 덮힌 마을을 홍보하기 위해 라이트업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욱 특별한 아름다움으로 관광객들을 사로잡는다.

 

 

 

 

 

Related Articles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