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2018 벚꽃 축제

일본인에게 가장 친숙한 꽃, 벚꽃. 매년 봄이 되면 사람들은 활짝 핀 벚꽃을 즐기며 그 아래에서 연회를 합니다. 이것을 「벚꽃놀이(하나미)」라고 하는데 일본의 봄의 항례 행사이기도 합니다. 3월 하순부터 5월 초까지의 사이, 일본 각지의 벚꽃이 각각 가장 좋은 시기를 맞이합니다. 규슈가 가장 빨리 개화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북상합니다. 모두 꽃이 피면 1주일 정도 후에 지게 됩니다. 도쿄의 신주쿠 교엔이나 교토의 아라시야마와 같은 명소에서 벚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다른 인기 관광명소와 조합하면 즐기는 방법이 더욱더 다양해집니다. 이 시기에 일본을 방문하신다면 조금 더 욕심을 내서 색다른 벚꽃놀이를 즐겨보지 않으실래요?

봄이 오면 일본인은 벚꽃이 피기를 고대합니다. 각 지역에서 벚꽃이 피는 기간은 일주일 정도로 비교적 짧지만, 남북으로 긴 일본의 특성상 3월 하순부터 5월 중순까지의 기간 중에는 어딘가에 반드시 벚꽃이 피어있습니다. 일본인들은 이를 가리켜 벚꽃 전선이라고 부르며, 봄철의 주요 관심사 중 하나로 꼽습니다.
일본에는 수없이 많은 벚꽃 나무들과 수백, 수천 곳의 벚꽃놀이 명소가 있습니다. 또한 그 곳에서만 즐길 수 있는 멋진 벚꽃 절경을 비롯하여 수백 년의 역사를 간직해 온 환상적인 벚나무에 이르기까지, 곳곳이 다양한 매력으로 넘칩니다.
일본의 벚꽃 전선을 따라 전국의 멋진 벚꽃 절경을 만나러 함께 떠나봅시다.

 

 

 

 

 

Related Articles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