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오키나와 벚꽃

일본에서 가장 먼저 벚꽃이 피는 아름다운 광경을 즐기십시오.

푸른 산과 파란 하늘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경치 속에서 싱그러운 분홍빛 꽃송이가 피어납니다. 느긋하게 걸으면서 벚꽃 사진을 촬영하거나 노점에 들러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흰색 눈의 새들이 벚꽃의 꿀을 따기 위해서 몰려 들면 봄이 왔음을 알리는 즐거운 신호입니다. 모토부 정의 야에다케 산에서 방문객들은 산 정상으로 이어지는 길을 따라 심어 놓은 4,000 그루의 카니자쿠라(대만 벚) 나무 “꽃 터널”을 지날 수 있습니다.
오키나와에서 벚꽃이 피는 것을 보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 사이입니다. 카니자쿠라의 꽃잎은 진분홍색으로, 일본 본토에서 흔하게 보이는 소메이-요시노 벚나무와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벚꽃 개화의 물결은 오키나와 북부에서 시작하여 남쪽으로 이어집니다. 가장 인기 있는 벚꽃 관광지는 모토부 정의 야에다케 산, 나키진 촌의 나키진-조 유적지(나키진 성터), 나고 시의 나고 중앙 공원입니다. 다양한 지역에서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벚꽃 축제가 열립니다. 일본에서 벚꽃이 가장 먼저 피는 광경을 보기 위해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습니다.


제 11 회 나키 진 구 스쿠 벚꽃 축제

2018 년 1 월 27 일 (토) ~ 2 월 12 일 (월)

헤세이 30 년의 벚꽃 축제도 기대 되네요!
나하 공항에서 오시는 분은 얀 바루 급행 버스를 이용해주십시오.
나고 버스 터미널에서 오시는 분은 로컬 선 65 번 66 번을 이용하십시오.

마을 분들은 무료 송영 버스 (얀 바루 급행 버스 이용하시는 분은 티켓을 제시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

Close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