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히타치해변공원 [미하라시의 언덕]

히타치해변공원「미하라시의 언덕」은 코키아에서 빨간색으로 물들여져 있다.

 

세계에는 드문 절경이 여러 있습니다만, 여기 일본에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도 이번에는 가을에만 볼수있는 절경의 하나를 소개해 드립니다.

 

코키아는?

이 절경을 형성하고 하고 있는 것은 코키아라는 식물. 길이 최대 50센치정도의 둥그런 모양의 특이한 식물입니다. 멀리서보면, 마치 거대한 이끼구슬같은 유니크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명으로는 호우키구사(댑싸리)라고 부릅니다. 옛날은 이것을 사용하여 이름처럼 빗자루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코키아는 가을이 되면 또렷한 빨간색으로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합니다.

 

어디서 볼수있나요?

그런 코키아를 볼수있는 곳은 이바라키현 히타치나카시에 있는 「히타치해변공원」 자동차나 고속버스를 이용해서 가는 사람도 많지만 이번에는 전철을 이용해서 가는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Photo by 神谷和紀

도착역은 JR조반선의 카치다역. 우에노역으로 부터 특급전철(슈퍼 히타치J)로 약70분, 보통열차의 경우 2시간에서 2시간반정도 걸립니다. 현재, 이바라키공항은 봄가을항공이 취항하기때문에, 공항도착후 직접연결버스에서 카치다역 서쪽출구까지 약 1시간정도로 도착할 수 있습니다.

Photo by 神谷和紀

개찰을 나와 동쪽으로 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버스터미널로 가서 위에 사진에 있는 2번버스 정류장에서 버스를 탑니다.

여기서부터 목적지의 히타치해변공원까지 약 20분정도 입니다. 버스 정류장은 「히타치해변공원서쪽입구」와「히타치해변공원남쪽입구」2개가 있습니다만 서쪽입구가 목적의 코키아가 있는 곳에 더 빨리 갈수 있기때문에 서쪽입구에서 내려 주세요. 그리고 택시를 타게 되면 15분정도 걸립니다.

Photo by 神谷和紀

여기가 서쪽입니다.  먼저 한 가운데 잇는 매표기에서 입장권을 구입합니다.
티켓을 구입하고 오로지 코키아를 향해서 가는 것뿐. 들어가면 큰 연못을 둘러싸는 듯한 길이 있습니다만 어디로 가든 상관없습니다.

상상이상의 적색

바로 앞에 보이는 것이 코스모스. 그 안쪽에 빨간색 융단. 이것이 코키아 입니다.

ひたち海浜公園

Photo by

Photo by

Photo by 神谷和紀

좀더 가까이 가봅시다.

少女とひたち海浜公園

Photo by SuzumuraYusei

 

コキア 群生

Photo by SuzumuraYusei

줄기부터 모든 것이 빨갛게 물들어 있는 코키아. 언덕을 올라가면 눈 앞에서는 멋진 파란하늘・초록색의 수목・그리고 코키아의 빨강이 대조를 이루고 있습니다.

Photo by

Photo by 神谷和紀

계속 이 광경을 보고 있으면 마치 다른 유성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러한 「히타치해변공원」은 봄은 또 다른 모습으로 우리에게 찾아옵니다.
네모필라의 꽃들은 하늘보다 파랗다. 이바라키현 국가운영히타치해변공원「미하라시 언덕」에서 큰 파노라마를 바라다보다

어디까지 넓게 퍼져있는 빨강의 코키아의 융단. 가을하늘의 아래에서 꼭 한번 이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기사 및 사진 작성:카미야카즈노리&SuzumuraYusei

Information

히타치해변공원

주소:아바라키현 히타치나카시 대학마와타리 오누마 605−4
영업시간:HP참고(시기에 따라 다름)
정기휴일:매주월요일(월요일이 축일인 경우 다음 화요일)、12月31日・1月1日、2月의 제 1화요일 부터 그 주 금요일까지
Wi-Fi환경:없음
신용카드 사용유뮤와 종류:없음
언어대응레벨:일본어
도착역:JR조반선 가타치역
찾아가는길 :가타치역 동쪽 출구에서 2번 버스로 약 20분
가격대:~¥999
전화번호:029-265-9001
공식HP:히타치해변공원

 

 

Related Articles

Close
Close